주예수사랑교회, 교구별 찬양 경연 대회 ---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정보
- 복음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댓글
- 목록
본문
성탄절을 나흘 앞둔 성탄주일(21일) 오후 7시, 주예수사랑교회(담임 황용석 목사)는 제16회 성탄 축하 교구별 찬양 경연 대회를 열었다. 교구별로 함께 모여 연습하고 정성껏 준비한 찬양과 율동 등을 교우들 앞에 선 보이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경연 결과 제7교구가 1등상을, 제8교구가 2등상을, 제5교구가 3등상을, 주일학교가 행운상을 수상했다. 채점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끼친 것은 참여도였다. 전체 교구 구성원 중에서 몇 퍼센트가 대회에 참가했느냐가 채점에 가장 중요한 요소를 차지했다. 심사를 맡은 황용석 담임목사는 “1등을 한 7교구와 2등을 한 8교구는 거의 100%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교우들의 가장 큰 박수를 받은 팀은 3등을 차지한 제5교구였다. 지승영 장로 부부와 김동욱 집사 부부 등 4명으로 구성된 제5교구팀은 창의적인 소재와 열과 성을 다하여 준비한 소품과 조명을 이용하여,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선 보였다. 경연 대회의 채점이 완성도에 가산점을 주었다면, 당연히 1등상을 받았을 것이다.
주일학교 팀과 제2교구의 어린이도 단연 인기를 끌었다. 아이들의 예쁜 공연 모습에 성도들은 아낌없는 박수 갈채를 보내주었다.
대회는 기원, 찬양 ‘찬양하라’, 김환창 장로의 기도, 황용석 목사의 메시지, 찬양 경연, 성경 퀴즈 및 암송 대회, 성적 발표 및 시상식, 선물 교환, 합창 ‘여기에 모인 우리’,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환창 장로는 “찬양 대회를 위하여 장로님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상품과 선물을 푸짐하게 마련했다”며 장로들의 협조에 감사를 표했다.
모든 순서를 마친 참석자들은 친교실에서 팥죽을 같이 나누며, 하나님의 사랑을 같이 나누었다. 주예수사랑교회 성도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성탄절이 와 있었다.
메리 크리스마스!
[관련 동영상] https://www.bogeumnews.com/gnu54/bbs/board.php?bo_table=movie&wr_id=307
[관련 사진 모음] https://photos.app.goo.gl/yWodmmEN7C5FnxoQ9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관련자료
복음뉴스님의 댓글
- 복음뉴스
-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