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3

성탄 축하 메시지 - 허상회 목사, 뉴저지목사회 회장

작성자 정보

  • 복음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랑하는 뉴저지 모든 목회자님들과 성도 여러분께,


아기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뉴저지 모든 목회자와 동역자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성탄은 하나님께서 가장 낮은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상처 입은 인류와 함께 거하시며 소망의 길을 여신 은혜의 사건입니다. 


올 한 해도 목회 현장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코로나19라는 팬데믹으로 인하여 특별한 상황 때문에 많은 것들을 양보하고 타협하고 용납하는 가운데 5년이라는 세월이 지나갔습니다. 우리 이민 교회는 많은 어려움들을 겪고 있고 아직도 진통중에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께서 교회를 붙드시고 말씀과 기도로 이 땅을 지켜오셨음을 우리는 고백합니다. 특별히 묵묵히 양 떼를 섬기며 눈물로 씨를 뿌려오신 모든 목회자님들의 헌신 위에 하나님의 위로와 새 힘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성탄의 기쁨은 단지 한 날의 감격이 아니라, 세상 한가운데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살아내라는 부르심입니다. 목회자인 우리들이 새로워지지 못하여 고통을 겪고 있는 상황들을 보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 목회자들이 빛과 소금의 사명을 회복하여, 상처받은 이웃에게는 위로를, 절망 가운데 있는 이들에게는 기쁜 복음의 소망을 전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임마누엘의 주님께서 여러분의 가정과 사역, 그리고 모든 교회 위에 풍성한 평강으로 함께하시기를 기원하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아직도 그리스도의 생명의 복음을 듣지 못한 자들에게 우리가 먼저 찾아가 전하는 일을 많이 한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큰 축복일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새로운 꿈을 갖고 기다리며 주의 뜻을 이루어드리는 기쁨이 가득한 성탄과 새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위에 예수님의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시고 새해에는 회복과 새로운 부흥이 시작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의 사역위에 함께하시기를 축복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2025년 성탄절에 뉴저지 목사회 회장  허상회 목사 드림


ⓒ 복음뉴스(BogEumNews.Com)

관련자료

댓글 1

복음뉴스님의 댓글

  • 복음뉴스
  • 작성일
"그리스도의 사랑을 살아내라는 부르심" --- 뉴저지목사회장 허상회 목사 성탄 축하 메시지 [2025년 12월 23일 화요일 자 뉴욕일보 기사] ==> https://www.bogeumnews.com/gnu54/bbs/board.php?bo_table=nyilbo&wr_id=371
전체 18 / 1 페이지
번호
제 목
이름

최신글 모음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