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2

손성대 장로 부부, 추수감사절 맞아 더나눔하우스에서 사랑의 섬김 실천

작성자 정보

  • 복음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방지각 목사 감사는 하나님께 영광, 우리에게는 은혜메시지 전해

 

지난 추수감사절, 손성대 장로(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뉴욕지회장)와 손옥아 권사는 미주한인노숙인 비영리기관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를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었다. 손 장로 부부는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준비한 터키와 다양한 음식들을 마련해 약 30여 명의 돌봄 이웃들과 함께 감사예배를 드리고 식사를 나누며 풍성한 사랑을 전했다.

 

효신장로교회 원로목사이자 더나눔하우스 상임고문인 방지각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예수 믿는 인생은 울고 왔다가 웃고 가는 복된 인생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골로새서 315절 말씀을 인용해 감사는 배워야 하는 것이며, 감사는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우리에게는 큰 은혜가 된다며 감사의 삶을 권면했다.

 

더나눔하우스는 노숙 위기자, 경제적 어려움으로 거주지를 잃은 한인 이웃, 가족과 단절된 중·장년층, 질병과 상실·우울 등으로 정서적 돌봄이 필요한 이들을 돕는 비영리 돌봄 공동체이다. 특히 연말연시가 되면 외로움이 깊어지고 현실적 어려움이 더 심각해지는 이웃들이 많아, 더나눔하우스의 지원은 더욱 절실해진다.

 

더나눔하우스는 이들에게 숙식, 의료·복지 서비스 연계, 상담과 정서적 회복 프로그램, 영적 돌봄, 사회적 자립 지원 등을 제공하며 삶을 다시 일으키는 동반자가 되고 있다더나눔하우스는 전적으로 후원으로 운영되는 만큼, 식비, 난방비, 렌트비 등 운영비 지원, 음식 및 생필품 후원, 차량 및 전문 봉사 참여, 정기 후원자 확대가 절실하다.

 

[관련 사진 모음] https://photos.app.goo.gl/t6DyXjNJhtK55sqi7


ⓒ 복음뉴스(BogEumNews.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 / 1 페이지
번호
제 목
이름

최신글 모음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