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뉴저지, 성탄절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 사랑 나눔 실천
작성자 정보
- 복음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댓글
- 목록
본문
성탄절을 이틀 앞둔 12월 23일(화), 러브 뉴저지(운영위원장 한순규 목사)는 은혜와평강교회(담임 한동원 목사)에서 12월 월례회를 갖고, 어려운 이웃들과 그리스도의 사랑을 같이 나누었다.
G-Foundation의 후원을 받아 회원 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37명의 싱글 맘들에게 구디백을 선물하고, 맛있는 김치 50통을 염가로 구입하여, 회원 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성도들 중 경제적인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무료로 전달했다.

러브 뉴저지 나눔분과(위원장 송호민 목사)가 주관한 금번 김치 나눔 행사는 러브 뉴저지 예산 500불과 송호민 목사가 희사한 100불을 합하여 이루어졌다. 송호민 목사는 “금번에 나눈 김치는 한 통에 30불 씩에 판매되고 있는데, 김치 공장을 운영하시는 장로님께서 러브 뉴저지 나눔분과의 취지에 공감하시고, 한 통에 12불 씩에 공급해 주셨다. 러브 뉴저지는 염가로 구입한 김치를 회원 교회의 형편이 어려운 성도들에게 무료로 나누어 드리게 되었다. 또한 G-Foundation에서도 싱글 맘들을 위한 귀한 선물을 제공해 주셨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처지에 있는 성도들에게, 성탄절을 맞아 작은 사랑이라도 나누어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관련자료
댓글 1
복음뉴스님의 댓글
- 복음뉴스
- 작성일
'러브 뉴저지', 어려운 이웃들에 성탄 선물 [2025년 12월 27일 토요일 자 뉴욕일보 기사] ==> https://www.bogeumnews.com/gnu54/bbs/board.php?bo_table=nyilbo&wr_id=3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