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욕교협을 아끼고 사랑하는 목사들의 모임'(교아사목) 기자 회견 열어 자신들의 입장 밝혀
'뉴욕교협을 아끼고 사랑하는 목사들의 모임'은 6일(금) 오전 9시에 뉴욕만나교회(담임 정관호 목사)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뉴욕교협의 화합과 정상화를 위해 현 뉴욕교협 회장 이준성 목사가 사퇴하고 회장, 부회장을 새로 선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뉴욕교협을 아끼고 사랑하는 목사들의 모…
"동포사회가 뉴욕목사회를 통하여 아름답게 성장하길!" - 김홍석 뉴욕목사회장 신년 인사
'함께 세워가는 목사회'라는 표어를 내 건 뉴욕목사회 제51회는 2023년 새해 첫 사업으로 '2023 신년 하례식'을 거행했다.회장 김홍석 목사는 "신년감사예배와 하례식을 준비하면서 얼마나 호응이 있을까 염려가 됐었는데, 많은 선배 목사님들, 동역자들, 후배 목사님들께서 참석해 주셨다…
뉴욕교협은 왜 목사 부회장 이기응 목사의 사퇴를 발표하지 않는가? - 김동욱 목사
뉴욕교협 성탄 카드에서 갈무리제49회기 뉴욕교협(회장 이준성 목사)은 12월 18일(주일) 오후에 시무 예배 및 회장 취임식을 거행했다.특이한 점이 있었다. 목사 부회장 이기응 목사가 아닌 김일태 평신도 부회장이 1부 예배의 사회를 보았다. 취임식 모습을 보도하고 있는 영상과 사진들속에…
고블린 모드에 물든 목사들 - 한준희 목사
제목 : 고블린 모드에 물든 목사들 얼마 전, 사거리 빨강색 신호등 앞에서 좌회전을 하려고 차를 정지시켜 놓고 초록색 신호등으로 바뀌기를 기다렸다. 신호가 바뀌고 앞에 오는 직진 차들을 보내고 좌회전을 하려는 순간, 내 차 오른쪽에 직진해야 할 차가 느닷없이 좌회전을 하면서 내 차 앞을…
이게 깽판이지 화합이냐? - 김동욱 목사
제49회기 뉴욕교협(회장 이준성 목사)은 12월 29일(목) 오전에 회원교회와 언론사에 이메일을 보내 "신년감사예배 / 하례만찬을 위한 준비기도회"를 2023년 1월 3일(화) 오전 10시 30분에 뉴욕새힘장로교회(담임 박태규 목사)에서 갖는다고 공지했다.나는 해당 공문에서 "1월 3일…
"교계 화합"? 화합을 가장한 기만(欺瞞)이다. - 김동욱 목사
뉴욕교협 제49회기 시무예배 및 취임식이 12월 18일(주일) 오후에 뉴욕선한목자교회(담임 박준열 목사)에서 거행되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이란 표어를 내건 회장 이준성 목사는 "교계 화합"을 강조했다고 한다.이준성 목사는 취임사에서 "교계 화합을 위하여 선거 과정에서 자신을 반…
 
 
 
 
 
 
 
 
 
 
 
 
 
 
 
 

Since January 24,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