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뉴욕사모합창단 연주회가 11월 10일(주일) 오후 5시에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열렸다.
연주회는 경배와 찬양, 뉴욕사모합창단 단장 김경신 사모의 인사, 안창의 목사의 개회 기도, 뉴욕사모합창단의 합창 "영광(GLORIA)", "사랑의 주 예수", "주께 감사드리자", 김신애, 최동현, 송정규, 임승민의 클라리넷 4중주 "내가 천사의 말을 한다 해도", 김정숙, 지정은, 강은랑, 김경신, 양명선, 최영미로 구성된 뉴욕사모중창단의 "내 영혼이 은총 입어", 뉴욕장로성가단(지휘 이다니엘, 피아노 이한나)의 합창 "주 없이 어찌살까", "내 평생에 가는 길", 홍영옥, 도인순, 여은옥으로 구성된 월드미션무용단(단장 도인순)의 위십 댄스 "너는 크게 자유를 외쳐라", 뉴욕사모합창단의 합창 "나 주께 기도드리리", "갈보리의 감사", "선하신 목자", 이은수 목사(큰샘교회)의 헌금 기도, 소프라노 이애실의 헌금 특송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드니", 뉴욕목사합창단(지휘 이다잇, 피아노 박에스더)의 합창 "온 세상이 캄캄하여서", "십자가 군기", 월드밀알오케스트라(악장 유안나)의 기악 앙상블 "It is well with my soul", 뉴욕사모합창단의 합창 "아침부터 찬양하리", "모퉁이 돌(A Chief Cornerstone)", 연합 합창 "축복", "송축해 내 영혼", 부단장 전혜순 사모의 광고, 단목 방지각 목사의 축도 순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뉴욕사모합창단은 김승희 목사가 이사장을, 방지각 목사가 단목을, 이다윗 목사가 지휘를, 오미혜 사모가 반주를, 김경신 사모가 단장을, 전혜순 사모가 부단장을 맡고 있다.
뉴욕사모합창단은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뉴욕초대교회에 모여 연습을 하고 있다. 입단 문의는 단장 김경신 사모(전화 : 347-256-6147)에게 하면 된다.
아래는 2019 뉴욕사모합창단 연주회에서 부른 뉴욕사모합창단의 연주곡들만을 따로 모아 편집한 동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