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4:6)
“Jesus answered,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except through me.”(John 14:6)
길을 잃어버린 적이 있으신지요? 내 힘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을 만났을 때, 혼란스러워지고 당황하게 됩니다. 그러나 진짜 문제는 길이 없어진 것이 아니라 내가 길을 찾아가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것입니다. 이것이 길이신 예수님을 버리고 살아가는 인생들의 현주소 입니다. 우리가 어떤 종류의 막다른 길목에 다다랐든지 간에 흔들림 없이 살아갈 수 있는 것은 영원토록 변치 않는 진리이신 예수님을 붙잡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원하는 종착지로 인도해 줄 길을 찾느라 고민이십니까? 인생의 문제의 길이신 예수님을 소유하십시오. 예수님이라는 길 위를 걷고 있는 것만 확실하다면,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해있던지 진리로 인도되고 생명으로 인도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길 위에서 걷고 있을 때에 평안히 그리고 담대히 걸어갈 수 있습니다.
주께서 주신 오늘! 내가 걸어 가야 할 길은 오직 예수님이심을 믿고 그 길만 걸어가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