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 & 기도

영원히 살아계신 예수님

유재도 목사 0 2019.05.01 10:59
성경: 사도행전 9:1-16
제목: 영원히 살아계신 예수님

(1-2절) 사울은 그의 얼굴에 무서운 위협과 살기와 증오와 불신앙이 가득하였습니다. 사울은 계속하여 악한 생각과 행동으로 예수님을 대적하였습니다.
우리는 세상에서 악한 사람, 악한 세력, 악한 계획을 보면서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다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전능하시고 공의로우신 하나님과 예수님이 살아계십니다.
시편 2:4 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늘에 계신이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그들을 비웃으시리이다."

(3-5절) 사울은 다메섹에 거의 가까이 왔습니다. 그 때 낮 12시 정도가 되었을 때 사울은 해보다 더 강한 큰빛을 보고 땅에 굴러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크고 강력한 음성을 들었습니다.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박해하느냐?"

여기에서 우리는 영원하신 예수님의 진리를 세가지 알 수 있습니다.
1. 예수님은 사람의 이름, 행위, 생각, 범사를 다 보시고 아신다.
2. 교회를 훼방하고 박해하고 믿는 자들을 핍박한 것은 예수님에게 그렇게 한 것이다.
3. 예수님은 영원히 살아계시고 오늘도 일하시는 분이다.

(10-16절) 앞을 못보는 사울은 삼일간 다메섹에 들어가서 금식하고 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때 예수님은 다시 다메섹에 사는 제자 아나니아에게 나타나셨습니다. 그리고 사울에게 가서 치유하고, 안수하여 세례를 주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고 사명을 알게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이 사건도 놀랍고 신비롭고 은혜가 넘치는 것입니다.
11절 - 사울이 기도하는 중이라.
15절 - 이 사람은 택한 나의 그릇이라

예수님은 악한 마음으로 대적하는 사울을 무릎꿇게 하시고 그를 용서하고 구원을 베푸시고 귀한 일꾼으로 택하여 쓰셨습니다.
우리는 사울과 비슷한 존재들이였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찾아오시고 나타나셨던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믿어 구원을 받았고, 오늘 여기까지 인도함을 받아 온 것입니다.

오늘은 5월의 첫 날입니다. 우리를 택하여 주신 예수님을 찬양하면서 "택한 주님의 그릇" 으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저는 작년에 바울이 다메섹에서 받은 예수님의 음성을 저에게도 주시는 말씀으로 받았습니다.
그것은 사도행전 26장 18절입니다.
"그 눈을 뜨게하여 어둠에서 빛으로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고 죄사함과 나를 믿어 거룩하게 된 무리 가운데서 기업을 얻게 하리라 하더이다."

그리고 "2618 선교회" 를 만들었습니다. 그 말씀을 기초로 한 것입니다.
선교회의 방향은 "2618"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2- 성경과 성령으로 선교한다.
6- 세계 6대 주를 향하여 나아간다.
1-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한다.
8- 8 가지 방법으로 선교한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바울처럼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증인으로 살도록 부름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할렐루야.

기도제목
1. 매일 예수님을 뜨겁고, 새롭게 만나게하소서!
2. 성령으로 충만하여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