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대표 이정환 목사)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쥬빌리 복음통일 선교이야기"가 4월 12일(월)부터 5월 3일(월)까지 4주 동안 Zoom을 이용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탈북자 출신 목회자 2명, 북미주 목회자 출신 선교사, 호주 출신의 교포 선교사 등 4명이 강사로 나선다. 주최측은 북한선교를 쉬운 이야기를 풀어 보겠다는 의미에서 "선교 세미나" 라는 명칭 대신에 "선교 이야기"라는 이름을 붙였다며 "북한 선교에 대한 최신 정보나 관점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는 "우리 민족의 통일은 정치, 경제 혹은 군사나 외교적인 노력이 아니라 복음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믿음 가운데 한국교회와 한국 디아스포라 교회가 함께 연합하여 기도하자는 운동"으로 뉴저지 지역에는 2018년 12월에 발족예배를 드리고 출범했다. 박근재 목사(고문), 이정환 목사(대표), 김주헌 목사(총무), 한동원 목사(회계), 장병근 목사(서기) 등이 운영위원으로 있다.
등록은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sB36TWFFL8YnaL3q-heQsAQSZgGPa56UrdNZJMzoZ5M2pgQ/viewform
또는 njjubileemission@gmail.com 이나 카카오톡 ID : Juhun215 혹은 장병근 목사(전화 : 201-753-0088)에게 문의하면 된다.
등록비는 무료이나 후원은 가능하다.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