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뉴저지는 전도분과(위원장 장병근 목사) 주관으로 "포스트 Covid-19을 대비한 전도 및 선교 전략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한다.
10월 26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구세군 잉글우드 한인교회(최다니엘 사관 시무)에서 열릴 금번 라운드 테이블은 러브 뉴저지가 주최하고 복음뉴스(발행인 김동욱 목사)와 GUM(Global United Mission)이 협력한다.
"Covid-19으로 인하여 급속하게 변화하는 시대의 상황속에서 하나님의 시선으로 시대를 통찰하고 성령의 흐름에 따른 전도 및 선교의 전략을 세워 다음 세대를 대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는 금번 라운드 테이블은 박근재 목사의 시작 기도, 장병근 목사의 기조 발언, 신태훈 선교사의 "시대적 상황 변화에 대한 통찰" 라운드 테이블, 점심 식사, 동기 부여 영상 상영, 신태훈 선교사의 "전도 및 선교에 대한 구체적 전략" 라운드 테이블, 권광희 목사의 전도 전략 제시, 신태훈 선교사의 선교 전략 제시, 장병근 목사의 영상 선교 전략 제시, 장병근 목사의 전도와 선교를 위한 기도회 인도, 양춘길 목사의 마침 기도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스트 Covid-19 전도 및 선교 전략 라운드 테이블"이 열릴 구세군 잉글우드 한인교회는 380 S Van Brunt St., Englewood, NJ 07631 에 위치하고 있다. 참가 등록 문의는 박지우 목사(201-694-3005)에게 하면 된다.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