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뉴저지 회원 교회들이 COVID-19 감염 환자들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돕기 위하여 정성을 모았다.
러브뉴저지 회원 교회들은 COVID-19 감염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마스크를 구입하여 전달하기로 하고, 회원 교회들의 형편에 따라 십시일반으로 힘을 보탰다. 적게는 백 불에서 많게는 5백 불까지, 이렇게 모아진 돈이 3천 7백 불에 달했다(4월 21일 현재).
하지만, N-95 마이크를 구할 수가 없었다. 러브뉴저지는 해켄색병원과 잉글우드병원 당국과 의논한 끝에, 두 병원에 1,500불 씩을 수표로 전달하기로 했다.
모든 회원 교회들이 어려운 재정 여건 속에서도 기쁜 마음으로 모금 운동에 동참하여, 모금된 금액이 당초 목표 금액을 훨씬 초과했다. 러브뉴저지는 두 병원에 전달하고 남은 금액은 어려운 교회나 이웃을 돕는 데에 사용하기로 했다.
러브 뉴저지 회원 교회와 단체들은 다음과 같다.
C & G Church, 갈보리순복음교회, 구세군교회, 그레이스장로교회, 뉴저지길교회, 뉴저지주은혜교회, 방주교회, 복음교회, 복음으로사는교회, 새언약교회, 세움교회, 수정교회, 시나브로교회, 오늘의목양교회, 올네이션스교회, 우리사랑의교회, 유영장로교회, 주님의은혜교회, 축복의교회, 푸른초장교회, 필그림선교교회, 한성개혁교회, C. S. O., G. U. M., 복음뉴스, 어린이전도협회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