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에서 운전해서 온 임광 목사는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손수건과 같은 만남이다. 손수건은 힘이 들 때 땀을 닦아 주고, 눈물을 닦아 준다. GUM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만남과 사역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리라 믿는다. '한 마리의 말은 1톤을 움직일 수 있지만, 두 마리의 말이 힘을 합하면 23토을 움직일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우리도 힘을 합하면 그렇게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요지의 축사를 했다.
GUM 대표이사 양춘길 목사(필그림선교교회)는 "GUM은 '이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 24:14)는 선교적 종말을 믿고 미전도종족(Unreached People Group)을 향한 전방개척 선교와 이슬람권과 사회주의 공산권 같은 창의적 접근지역 선교를 통하여 우리 주님의 재림을 앞당기고자 하는 소망을 가지고 있다.
GUM은 하나님 나라의 선교라고 하는 큰 대업의 완수를 위하여 각 지역교회의 선교 자원과 동력을 가능한대로 연합하여 힘을 모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초교파적인 협력선교를 지향한다. 선교의 사명을 깨달은 많은 교회들이 함께 할 때 선교의 힘은 집중될 것이며 그 효과는 극대화 될 것이다. Better Together! 함께 하면 더 좋다.
GUM은 지역교회들과 동역 뿐 아니라, 개별 목표를 가지고 세워진 선교단체들과도 연합을 이루어 선교를 위한 허브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행사장에서 배포된 순서지를 통하여 인사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GUM 후원의 밤" 노컷 동영상을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gospel_tv&wr_id=407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보는 GUM 후원의 밤" 제하의 순서별로 편집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1944
GUM 선교회를 후원하려면 수표를 Global United Mission 앞으로 발행하여 아래의 주소로 우송하면 된다.
Global United Mission
256 Broad Avenue, 2nd Floor
Palisades Park, NJ 07650
문의 : 201-560-2861 또는 taehoon.shin@gumnet.org 신태훈 선교사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