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장로교회(담임 고택원 목사)는 13일(주일) 오후 1시 30분에 Korean-American Ownership Scholarship 수여식을 가졌다.
새한교회 본당에서 진행된 장학금 수여식에서 고택원 목사는 창세기 1장 26절을 본문으로 하여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은 인간을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존재로 창조하셨다. 인간에게 만물을 다스릴 권리를 부여하셨고, 인간에게 복을 주셨다. 우리는 확실한 정체성을 가지고 살아가야 한다. 미국은 이민자들로 이루어진 나라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이 이 나라의 주인이다. 우리는 Korean-American으로서 이 땅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당당한 삶을 살아가야 한다."
모두 23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을 신청했는데, 7명의 학생을 선정하여 각 $ 1,000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고택원 목사는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이 컸다. 수혜자를 선정하면서,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할 수 없는 학생은 배제했다"고 밝혔다.
장학금을 받게된 학생들은 각자 3-4분 씩 자신을 소개하고 장래의 포부를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Korean-American Ownership Scholarship 수혜자는 다음과 같다.
Ashley Hur(드렉셀), Yosup Lee(템플대), Glenn Oh(펜스테이트), Chang Jeong(빌라노바), Yoonyeong Back(드렉셀), Kwan Woo Lee(Ursinus), Rebecca Park(펜스테이트)
새한장로교회는 6 Summit Valley Lane, Oreland, PA 19075 에 위치하고 있다.
전화 : 215-402-9922 홈페이지 : www.sehanpa.org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