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장로연합회(회장 윤석래 장로)는 10월 조찬 기도회를 14일(월) 오전 7시에 주님의은혜교회(담임 최준호 목사)에서 가졌다.
설교를 담당한 뉴저지 목사회장 유병우 목사가 29분이나 늦게 도착하여, 2부 기도회를 1부 예배에 앞서 진행했다.
기도회는 강영안 장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기도회는 기도 제목을 두고 합심으로 기도한 후에, 양혜진 목사, 이혜숙 권사, 김순란 전도사가 마무리 기도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양혜진 목사가 한국과 미국의 교회들을 위하여, 이혜숙 권사가 뉴저지에 있는 기독교 단체들과 목회자들을 위하여, 김순란 전도사가 뉴저지장로연합회의 발전과 제2차 정기 총회를 위하여 마무리 기도를 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뉴저지장로연합회 10월 조찬 기도회'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2333&page=2
기도회가 끝난 후에 진행된 예배는 육귀철 장로가 인도했다.
김호진 장로가 기도를, 김건일 장로가 성경 봉독을, 유병우 목사가 설교와 축도를 담당했다.
유병우 목사는 이사야 62장 10절을 본문으로 '만민을 위하여 기치를 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유병우 목사의 '만민을 위하여 기치를 들라' 제하의 뉴저지장로연합회 10월 조찬 기도회 설교를 시청할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2327&page=3
육귀철 장로는 뉴저지장로연합회 제2차 정기 총회를 10월 27일(주일) 오후 5시에 뉴저지프라미스교회(담당 박우신 목사)에서 갖는다고 광고했다.
격월로 갖고 있는 뉴저지장로연합회 다음 기도회는 12월 9일(월) 오전 7시에 주님의은혜교회에서 갖는다. 주님의은혜교회는 585 Broad Ave., Ridgefield, NJ 07657에 위치하고 있다.
뉴저지장로연합회는 뉴저지에 있는 교회들에 출석하고 있는 많은 장로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뉴저지장로연합회에 참여를 원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는 사람은 육귀철 장로(전화 : 201-290-8551)에게 연락하면 된다.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