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학장 김성국 목사)가 2019년 가을 학기를 "개강 부흥회"로 시작했다.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는 9월 3일(화)부터 5일(목)까지 김풍운 목사(벅스카운티장로교회 담임)를 강사로 초청하여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요한복음 21장 15-22절)는 주제로 개강 부흥회를 갖고 있다.
첫째 날 열왕기상 19장 9절을 본문으로 "네가 어찌하여 여기 있느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김풍운 목사는 둘째 날에는 느헤미야 11장 1-2절을 본문으로 "무엇이 더 중요한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셋째 날에는 요한복음 21장 15-22절을 본문으로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둘째 날 집회는 퀸즈장로교회의 수요 예배를 겸했다. 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의 신입생들과 재학생들, 교직원들, 퀸즈장로교회의 교인들이 함께 했다. 집회는 학생처장 강기봉 목사가 인도했다. 예배 선언, 찬송 265장, 전행복 학생의 기도, 김금희 학생의 성경 봉독, 퀸즈장로교회 찬양대의 찬양, 김풍운 목사의 설교와 기도, 헌금, 인도자의 헌금 기도, 학감 허윤준 목사의 광고, 학장 김성국 목사의 권면, 찬송 191장, 김성국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풍운 목사는 김금희 학생이 봉독한 느헤미야 11장 1-2절을 본문으로 "무엇이 더 중요한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학장 김성국 목사는 권면을 마친 후에, "모두가 함께 무릎을 꿇고 기도하자"고 제언했다. 그리고, 학생들, 교직원들, 교인들과 함께 무릎을 꿇고, 뜨겁게, 뜨겁게 부르짖어 통성 기도를 인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