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2

김승희 목사,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뉴욕지부 대표회장에 취임

복음뉴스 0 2017.12.12 15:12

1237527613_nUL5OFNM_9e1236fbba57e858a825d99804859c0de5845135.jpg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뉴욕지부 대표회장 이,취임식이 6일(수) 오전 10시 30분에 뉴욕초대교회(담임 김승희 목사)에서 있었다.

 

대표회장에 추대된 김승희 목사(뉴욕초대교회 담임)는 "갑자기 회장을 맡게 되었다. 주어진 일을 잘 감당할 수 있게 기도해 달라"고 부탁하는 말로 취임사를 대신했다.

 

이임하는 이만호 목사는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대표회장 김승희 목사님을 많이 도와 주시기 바란다"며 "한기부는 부흥한다"는 구호를 같이 외치며 이임사를 마무리했다.

 

이,취임식에 앞서 드린 예배는 문석호 목사(상임부회장)가 인도했다.

 

정순원 목사가 "새로 취임하는 회기가 하나님의 뜻하심 속에서 이루어 나갈 때 뉴욕 교계가 영적으로 부흥되고 양적으로 확장되어 가는 놀라운 역사가 임하게 하여 주소서"라고 기도했다.

 

윤보환 목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는 창세기 1장 1-5절을 본문으로 "빛을 만드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목사라는 이름도 소중하지만 부흥사라는 이름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부흥사는 연합을 하게 만드는 사람이며, 기도 운동을 일으키는 사람이다.", "오늘날 대형교회들이 많아지고 개교회적으로는 잘 하지만, 연합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한국 교회가 힘을 잃어버렸다"는 말씀을 전했다.

 

통성 기도 순서에서는 정여균 목사가 조국과 민족을 위해, 문은수 목사가 조국 통일을 위해, 이준성 목사가 미국과 동포 사회를 위해, 김진화 목사가 뉴욕 교계와 뉴욕 한기부를 위해, 김희복 목사가 세계 선교와 선교사를 위해, 기도를 인도했다.

 

관련 기사 보기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뉴욕지부 대표회장 이,취임식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741

 

구글 포토로 더 많은 사진 보기

아래의 구를 포토 링크를 클릭하시면, 많은 다양과 사진과 이미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즈가 큰 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qDHtnRCUUtNmjQGi1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