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실버선교회동문회(회장 이문홍 장로)는 2월 29일(토) 오전 8시에 뉴저지 영광교회(담임 정광희 목사)에서 조찬 모임을 가졌다.
진행은 선교본부장 정동화 장로가 맡았다.
찬송 "온 세상 위하여", 동문회장 이문홍 장로의 기도, 뉴저지실버선교회 대표 양춘길 목사의 환영사, 뉴저지실버선교회 선교사 근황 보고, 정동화 장로의 후띠아빠 총체적 선교 보고, 훈련원 총무의 2020년 실버선교사훈련원 교육 일정 및 계획 안내, 김상수 장로의 조찬 기도, 조찬, 테이블 토의 및 발표, 기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테이블 토의 시간에는 1) 실버 훈련 후 나의 선교적 삶은? 2) 단기 선교 경험이 있었는지, 없다면 나의 선교적 삶은 어떠한지? 선교 중 느낀 실버 훈련의 필요성은? 3) 향후 실버 훈련 중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부분은? 등에 관하여 의견을 교환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뉴저지실버선교회동문회 조찬 모임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photo_news&wr_id=123
아래의 구글 포토 앨범 링크를 클릭하면, 복음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진 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확대된 사진으로 볼 수도 있다.
https://photos.app.goo.gl/J4XAiojpYXaPjU128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