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가 12월 5일(월) 오전 6시 40분에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뉴욕지회에서는 회장 손성대 장로, 손옥아 권사 부부와 부회장 이계훈 장로가 참석했다.
회장 손성대 장로 일행은 12월 6일(화)에는 국민일보 빌딩 컨벤션 홀에서 열린 International Friendship Banquet(국제친선간담회)에 참석했다. 참석자들 중 반 이상이 주한 외국 대사들이었다. 이 자리에서 손성대 회장이 해외 지회장들을 대표하여 인사말을 했다.
손성대 장로는 "제54회 국가조찬기도회 연례기도회가 대통령과 정부요인들, 국회조찬기도회와 함께 은혜롭게,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회장 이봉관 장로님을 위시하여 임원들과 준비위원들의 노고를 우리 하나님께서 다 아시고 크게 축복하여 주실줄로 믿습니다. 참여하신 해외지회 임원들과 각국 대사님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앞으로 계속되는 국가조찬기도회가 더욱 번창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려드리며, 우리가 드린 기도대로 조국 대한민국과 나라와 민족이 하나님의 뜻을 따라 순종하며 뜻을 이루어 나가게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12월 7일(수)엔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 주관으로 국회 본회관에서 진행된 성탄절 감사예배, 국회앞 정원 성탄 트리 점등식에 참석했다.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