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Global United Mission, 대표 양춘길 목사) 7월 기도회가 3일(화) 오후 8시에 유영교회(담임 장병근 목사)에서 열렸다.
기도회는 신태훈 선교사가 인도했다. 찬양팀의 인도로 뜨겁게 찬양한 후에, 양춘길 목사가 말씀을 증거했다. 양 목사는 사무엘상 7장 3-14절을 본문으로 "에벤에셀의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설교가 끝난 후, 합심 기도가 이어졌다. 한국과 미국을 위하여, 교회들을 위하여, 필리핀의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선교사의 석방을 위하여, 선교지에서 추방된 선교사의 사역지로의 복귀를 위하여 기도했다.
GUM 기도회는 한 달에 한 번씩 갖는다. 첫째 주일이 지난 첫번 째 화요일 저녁 8시에 유영교회에 모여 기도회를 갖는다. 8월 기도회는 7일에 갖게 된다.
유영교회의 주소는 아래와 같다.
YouYoung Church
100 S Van Brunt St., Englewood, NJ 07631
GUM 기도회에 관한 문의는 전화 201-560-2861(신태훈 선교사)로 하면 된다.
GUM은 교파를 초월한 지역교회의 연합, 선교단체들과의 협력, 선교사와 후원교회의 소통, 선교회와 선교지 네트워크를 이루는 등 선교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 제목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포토에 올려져 있는 많은 다양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들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셔서 큰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