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할렐루야 복음화대회의 힘은 영혼 구원을 하는 데 있다" - 전희수 목사, 제2차 준비 기도회 설교에서 강조

복음뉴스 0 2021.08.12 18:32

 44d438eb1c77564e4aa04e90c3a5aef7_1628807407_6228.jpg

 

"선교부흥과 영성회복을 위한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 제2차 준비 기도회"가 8월 12일(목) 오전 10시 30분에 뉴욕베데스다교회(담임 김원기 목사)에서 열렸다. 

 

전희수 목사는 설교를 통하여 "할렐루야 복음화대회는, 할렐루야 복음화대회의 힘은 은과 금이 아니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영혼 구원을 하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준비위원장 이준성 목사는 "모든 준비가 잘 되어가고 있다" (그런데) "단체의 수장 중 한 사람은 할렐루야대회가 반쪽 대회가 될 거라는 말을 하고 다닌다"며 뉴욕교협과 함께 뉴욕교계의 중심축 역할을 하는 교계 단체장을 지칭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1부 예배는 김영철 목사가 인도했다. 반주는 유상열 목사가 맡았다.

 

기원, 찬송 "예수는 나의 힘이요", 유승례 목사의 기도, 손성대 장로의 성경 봉독, 전희수 목사의 설교, 합심 기도, 찬송 "주를 앙모하는 자", 김원기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희수 목사는 사도행전 3장 1-10절을 본문으로 "할렐루야 복음화대회의 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전 목사는 "교회란 은과 금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로 소망을 삼는 곳이다. 예수가 우리의 힘이 되려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의지해야 한다. 교회의 능력은 예수 그리스도에게서 나온다. 예수의 능력을 체험하지 못하고서는 예수를 증거할 수 없다. 기도하는 거룩한 습관을 가져야 한다.

 

금번 할렐루야대회를 통하여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왜 필요한지를 전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할렐루야 복음화대회는, 할렐루야 복음화대회의 힘은 은과 금이 아니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영혼 구원을 하는 데 있다"는 요지의 설교를 했다.

 

박황우 목사가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의 강사, 순서자들, 진행과 날씨를 위하여", 김재관 장로가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의 준비위원들, 홍보, 동원, 안내, 재정, 안전을 위하여", 정숙자 목사가 "뉴욕 교계의 영성 회복을 위하여", 임지윤 목사가 "차세대 지도자와 선교 부흥을 위하여" 합심 기도를 인도했다.

 

2부 경과 보고는 회장 문석호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박정오 목사의 개회 기도, 회장 문석호 목사의 인사, 준비위원장 이준성 목사의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 보고, 서기 박시훈 목사의 광고, 부서기 김희숙 목사의 폐회 및 오찬 기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장 문석호 목사는 자신의 인사 순서에 거의 발언을 하지 않고, 준비위원장 이준성 목사에게 힘을 실어주는 말을 했다.

 

준비기도회에 당연히 참석해야 할 뉴욕교협 총무 한기술 목사가 보이지 않았다. 총무가 보이지 않는데, 총무가 왜 참석하지 않았는지 묻는 사람이 전혀 없었다. 총무에게 무관심해서일까? 아니면, 총무에게 일어난 일들에 관하여 모두가 알고 있어서일까?

 

오늘 있었던 준비 기도회에서의 회장 문석호 목사의 발언과 총무 한기술 목사의 불참은 지난 7월 27일(화)에 있었던 제1차 준비 기도회에서의 총무 한기술 목사의 돌출 발언이 어떻게 정리됐는가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었다. 총무 한기술 목사의 금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에서의 역할은 전혀 없어 보였다. 회장 문석호 목사가 한기술 목사의 돌출 발언을 하극상으로 보고, 단죄한 것이 분명해 보였다.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는 9월 10일(금)부터 12일(주일)까지 3일 동안의 일정으로 열린다. 12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목회자 세미나가 대한교회에서 열리며, 첫날 집회는 오후 7시 30분에 뉴욕장로교회에서, 둘째 날 집회는 오후 5시에 뉴욕장로교회에서 열린다. 강사는 양창근 선교사이다.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 제3차 기도회는 뉴욕교협 제47회기 제3차 임,실행위원회를 겸하여 8월 26일(목) 오전 10시 30분에 뉴욕효신장로교회에서 열린다.

 

영상으로 보는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 제2차 준비 기도회
=====>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3197

 

사진으로 보는 2021년 할렐루야 뉴욕 복음화대회 제2차 준비 기도회 

=====> https://photos.app.goo.gl/HBzxTB25DVWXHJJb9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