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뉴저지목사회 주최 은퇴목사부부 위로회, 김정국 목사 뜨거운 박수 받아

복음뉴스 0 2021.05.19 21:19

뉴저지목사회(회장 이의철 목사)는 은퇴목사부부를 초청하여 위로회를 가졌다. 

 

e7fa260bfa9542dce03ea86be71d5edb_1621473428_2871.jpg

5월 18일(화) 오전 11시부터 팰리세이드 파크에 있는 시루 연회장에서 열린 은퇴목사부부 위로회에는 암 투병중인 김정국 목사가 참석하여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사모회의 수양회와 일정이 겹쳐 더 많은 은퇴목사부부들이 함께 하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위로회는 1부 예배, 2부 식사, 3부 교제의 시간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 예배는 부회장 윤명호 목사가 인도했다.

 

이창성 목사가 인도한 찬양, 회장 이의철 목사의 인사, 찬송 "아 하나님의 은혜로", 박인갑 목사의 기도, 김경희 목사의 성경 봉독, 김창길 목사의 설교, 김주동 목사의 광고, 김정국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창길 목사는 고린도전서 15장 10-11절을 본문으로 "오늘 내가 된 것은 하나님의 은총"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 식사 기도는 정창수 목사가 했다. 뉴저지목사회는 은퇴목사부부의 연세를 감안하여, 식사를 뷔페식으로 하지 않고 음식을 테이블에 직접 써빙하는 방식을 택했다.

 

3부 교제의 시간은 김주동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넌센스 성경 퀴즈를 통하여, 은퇴목사부부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나누어 주었다.

 

은퇴목사부부 위로회는 뉴저지목사회가 임기를 시작하면 맨 먼저 가져 온 행사였으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임기를 반 이상이나 보내고 나서야 갖게 되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뉴저지목사회 주최 은퇴목사부부 위로회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3125

 

아래의 구글 포토 앨범 링크를 클릭하면, 복음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진 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확대된 사진으로 볼 수도 있다. 

 

https://photos.app.goo.gl/CyNRdPw3TrJ5roCG7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