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기독교TV가 고난주간을 맞아 6명의 한인교회 목사들을 초청, ‘6인6색 고난주간 특별새벽부흥회’를 연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느 때보다 주님의 보혈, 십자가의 능력이 필요할 때 목사들의 말씀을 통해 피 묻은 복음을 다시 되새기고자” 하는 금번 부흥회의 강사는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NY), 이종식 목사(베이사이드장로교회/NY), 김학진 목사(뉴욕장로교회/NY), 양춘길 목사(필그림선교교회/NJ), 박형은 목사(뉴저지초대교회/NJ), 한기홍 목사(은혜한인교회/LA)이다.
뉴욕과 뉴저지, 그리고 LA지역을 포함해 6명의 목사들이 고난주간인 3월 29일 월요일부터 4월 3일 토요일까지 6일 동안 돌아가면서 매일 새벽 6시(동부시간)에 말씀을 전하게 된다.
단비TV 이사장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는 “코로나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지금은 오직 주님의 십자가의 능력이 필요하다”면서 “이번 고간주간 때 귀한 목사님들을 모시고 복음의 진수를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새벽 부흥회는 단비기독교TV 채널인 스펙트럼(Spectrum/ 타임워너케이블) 채널 1487번을 통해 뉴욕과 뉴저지, 그리고 LA를 포함한 캘리포니아주에 동시에 새벽 6시(동부시간)에 방송된다.
또한 로쿠TV와 애플TV, 그리고 아마존TV에서도 특별새벽기도회가 6일 동안 같은 시간에 방영된다. 휴대폰으로도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나(삼성∙LG) 아이폰에서 ‘KORTV’ 앱을 다운로드 받아 무료로 단비기독교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부흥회는 강사 목사들이 시무하는 교회의 홈페이지(유튜브)와 단비기독교TV 유튜브를 통해 중계가 이뤄진다.
고난주간 6인6색 특새부흥회의 일정과 강사는 다음과 같다.
-일시 : 2021년 3월 29일(월요일)~4월 3일(토요일)
-강사 :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NY-3월 29일 월요일)
이종식 목사(베이사이드장로교회/NY-3월 30일 화요일)
김학진 목사(뉴욕장로교회/NY-3월 31일 수요일)
양춘길 목사(필그림선교교회/NJ-4월 1일 목요일)
박형은 목사(뉴저지초대교회/NJ-4월 2일 금요일)
한기홍 목사(은혜한인교회/LA-4월 3일 토요일)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