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담임 김주헌 목사)는 천문학자이기도 한 김용기 목사를 초청하여 "하늘 복음 그리고 우리 이야기"라는 주제로 부흥 사경회를 가졌다.
16일(토) 오후 6시와 17일(주일) 낮 12시 반과 오후 5시 등, 모두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 집회에서 김용기 목사와 부인 노미라 목사는 두 사람의 삶 속에 어떠한 갈등이 있었으며, 그 갈등 때문에 겪었던 어려움과, 그 어려움을 이기며 극복하게 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심에 관하여 성도들과 진솔하게 나누었다.
김용기 목사는 첫 번째 집회에서 "천문학을 연구하면서 하나님께서 이 우주를 만드셨음을 결코 부인할 수 없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우주를 연구하면 할수록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게 된다는 것이었다.
지구촌교회는 남침례회에 소속되어 있다. 70 Sheridan Ave., Ho-Ho-Kus, NJ 07423 에 위치하고 있다. 교회에 대한 문의는 전화 201-445-0191 김주헌 목사에게 하면 된다.
관련 기사 보기 :
영상으로 보는 "하늘 복음 그리고 우리 이야기"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763
구글 포토로 더 많은 사진 보기
아래의 구를 포토 링크를 클릭하시면, 많은 다양과 사진과 이미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즈가 큰 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4jI80tokcNLLMBGu1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