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힐제일교회(담임 김일영 목사)는 이용규 선교사를 초청하여 18일 저녁에 "특별한" 수요 저녁 예배를 드렸다.
몽골에서 사역하다 인도네시아로 사역지를 옮긴 이용규 선교사는 사역지를 옮기는 일, 사역지를 옮겨 학교를 건축하는 일, 학교를 운영하는 일 등에 함께 하신 하나님을 간증했다.
집회가 거의 끝이 날 때까지 기자에겐 궁금증이 있었다. 수요 저녁 예배 앞에 왜 "특별한"이란 수식어가 붙어 있지? 강사인 이용규 선교사를 수식하는 것도 아닌데? 집회 끝 무렵 광고 시간에 김일영 목사가 기자가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풀어 주었다.
"오늘은 새행전교회와 함께 '특별한' 수요 저녁 예배를 드렸습니다. 옛날에 시골에서, 어느 교회에서 부흥회를 하면 인근에 있는 모든 교회들이 함께 집회에 참석하곤 했습니다. 오늘 집회에 함께 하신 새행전교회의 최무림 목사님과 성도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같은 '특별한' 예배를 종종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일어서서 마지막 찬송을 부른 후에 새행전교회 최무림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체리힐제일교회 - 이용규 선교사 초청 '특별한' 수요 저녁 예배" 모습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gospel_tv&wr_id=48
체리힐제일교회 : 담임 김일영 목사
1995 E Marlton Pike, Cherry Hill, NJ 08003
전화 : 856-424-9686
홈페이지 : www.fkumccherryhill.org
체리힐새행전교회 : 담임 최무림 목사
1801 South Burntmill Rd., Voorhees, NJ 08043
전화 : 856-419-1114
홈페이지 : www.churchacts.org
구글 포토로 더 많은 사진 보기
기사 제목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많은 다양과 사진과 이미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즈가 큰 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