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 & 기도

크리스마스 이야기 20

임근영 목사 0 2019.12.24 10:31
"집에 들어가 아기와 그의 어머니 마리아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엎드려 아기께 경배하고 보배합을 열어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예물로 드리니라"(마태복음 2:11).

"On coming to the house, they saw the child with his mother Mary, and they bowed down and worshiped him. Then they opened their treasures and presented him with gifts of gold, frankincense and myrrh."(Matthew 2:11).

동방 박사들은 엎드려 예수님을 경배했습니다. 헤롯왕은 유대인의 왕을 찾아가 예배하고 싶다고 했지만 예배를 말하면서 마음에 살인을 계획 했습니다.

그러나 동방 박사들은 새로 태어나신 왕을 찾아 긴 여행 끝에 아기 예수님 앞에 엎드렸습니다.

진정한 예배는 언제나 위치의 변화와 명예의 변화를 수반합니다. 거룩한 아기 앞에서 동방 박사들은 전통이나 전례를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예수님께서 예배받으시기 합당하신 분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 아기 예수님 발 앞에 마음을 다한 찬양을 드렸습니다.

진정한 예배는 언제나 기쁨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학문의 예복을 찬양의 의복으로 바꿨습니다.

진정한 예배는 언제나 소중한 것을 드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동방 박사들은 아기 예수님과 그의 가족을 위해 보물들을 드렸습니다.

예배는 하나님과 인간이 만나는 장소입니다. 인간이 하나님 앞에 기쁨으로 엎드리는 때입니다. 동방박사들은 긴 여정과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세상의 왕으로 오신 하나님을 만나는 기적을 체험하였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이 저지르는 실수는 크리스마스에 일어난 기적에 대해 모르는 것입니다. 당신은 선물과 가족을 기다리겠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눈을 들어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바라보시겠습니까?

주께서 주신 오늘! 이번 크리스마스에 예수님 앞에 엎드려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체험하기 원합니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