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뉴욕지구장로연합회(회장 김영호 장로)는 제 70차 조찬기도회를 26일(목) 뉴욕새생명장로교회(담임 허윤준 목사)에서 가졌다.
백달영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임형빈 장로의 대표기도, 장로중창단의 봉헌특송,김주열 장로의 헌금기도, 회장 김영호 장로의 인사, 송윤섭 장로의 2019 제 7차 다민족선교대회 결과 보고,신승룡 장로의 광고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이날 뉴욕새생명장로교회 담임 허윤준 목사는 여호수아 14:6~12 을 본문으로 "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 갈렙의 신앙을 본 받아 하나님만 의지하며,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받은 사랑을 베풀며,희생과 봉사의 본을 보이는 장로들이 되시길' 권면했다.
합심기도 시간에는 *미국, 조국 대한민국을위하여 *허윤준 담임목사와 뉴욕새생명교회의 부흥을 위하여*회장 김영호 장로의 완전한 회복을 위하여 한 마음으로 통성기도 후,김재관 장로가 마무리 기도했다.
허윤준 목사의 축도 후,남태현 장로의 조찬기도에 이어 기념촬영을 하고, 뉴욕새생명교회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조찬을 나누고, 다민족선교대회 결산보고 및 평가회에 이어 10월 야유회에 대해 협의하고, 김영호 장로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편집자 주 : 위의 기사는 뉴욕장로연합회 신승룡 장로님께서 보내주셨습니다. 귀한 기사와 사진을 보내주신 신승룡 장로님께 감사드립니다.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