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허그 재단(WHF, World Hug Foundation)은 10월 7일(수) 오전 9시에 목양장로교회(담임 허신국 목사)에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중국 교회 및 단체들에서 기증한 과일과 채소 등 식료품들이 들어있는 박스 120개를 뉴욕교협(회장 양민석 목사)에 전달했다.
WHF로부터 식료품 박스를 전달받은 뉴욕교협은 회원 교회들을 통하여 COVID-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가정들에게 식료품 박스를 전달했다.
식료품 박스 전달식에는 WHF의 안토니오 리베라 주니어 회장, 길명순 이사장, 쟌 신 사무총장, 뉴욕교협 회장 양민석 목사와 뉴욕총영사관 영사, 그리고 식료품 수령 단체와 개인들이 참석했다.
뉴욕교협 회장 양민석 목사는 “교협에서 200가정에게 전달한다는 공지가 나갔는데 1차적으로 120가정에 먼저 전달하고 나머지 80가정은 추가하여 다음 달 부터 늘려갈 예정이다. 이렇게 시작한다는 것이 의미가 있다. 힘든 분들에게 희망이 된다. WHF가 이렇게 좋은 일들을 교협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
아래의 구글 포토 앨범 링크를 클릭하면, 복음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진 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확대된 사진으로 볼 수도 있다.
https://photos.app.goo.gl/EgB1fsUGKs4A44777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