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목사회(회장 이의철 목사)와 뉴저지교협(회장 이정환 목사)이 일주일 간격으로 회장 이,취임식을 갖는다. 뉴저지목사회는 11월 10일(화) 오후 6시에, 뉴저지교협은 일주일 후인 11월 17일(화, 시간 미정))에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사업 계획 등을 밝힐 예정이다. 장소는 둘 다 뉴저지순복음교회이다.
뉴저지교협 제33회기(회장 장동신 목사)와 제34회기(회장 이정환 목사)는 10월 30일(금) 오후 4시에 뉴저지순복음교회에서 업무 인계 인수식을 거행했다. 이 자리에는 제33회기와 제34회기의 회장단과 임원진들 거의 모두가 참석했다. 제33회기 회장 장동신 목사와 임원들은 지년 1년 동안의 모든 사업과 서기, 회계 관련 기록을 제34회기 회장 이정환 목사에게 인계하고, 필요한 설명을 구두로 덧붙였다.
업무 인계 인수식에 앞서 거행된 경건회는 신임 회장 이정환 목사가 인도했고, 설교는 전임 회장 장동신 목사가 담당했다.
업무 인수 인계 절차를 마친 참석자들은 단체로 기념 촬영을 한 후 근처 식당으로 이동하여 저녁 식사를 함께 했다.
==============================================================================
아래의 구글 포토 앨범 링크를 클릭하면, 복음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진 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확대된 사진으로 볼 수도 있다.
https://photos.app.goo.gl/yeBMtmwte7Zfnn3r7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