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교회들과 협력하고 연합하는 GUM(Global United Mission)이 지역교회의 선교를 지원하기 위하여 선교학교를 시작“한다. 팬데믹으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아 금번 선교학교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9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미동부시간 기준) 8주 동안 계속될 금번 선교학교에는 김병선 선교사(GP 인도네시아)가 "선교의 성경적 기초“에 대하여, 박신욱 선교사(SEED 대표)가 ”마지막 시대의 선교 : 교회가 함께 하는 선교“에 대하여, 이재환 선교사(COME Mission 대표)가 ”Mission Possible"에 대하여, 조용중 선교사(KWMA 사무총장)가 “세계 선교 현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선교 전망”에 대하여, 호성기 목사(PGM 대표, 필라안디옥교회 담임)가 “선교의 제4 물결”에 대하여, 황영송 목사(NLSRM, 뉴욕수정교회 담임)가 “난민 선교 - 우리 곁에 다가온 이웃(데이튼 오하이오 지역)”에 대하여, 전생명 선교사(FMnC 전 대표)가 “언택트 시대의 디지털 선교”에 대하여, 양춘길 목사(GUM 대표, 필그림선교교회 담임)가 “선교적 교회, 왜 되어야 하는가? 어디로 가는가?”에 대하여 강의할 예정이다.
“하나님의 선교에 관심이 있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 20(교역자 및 대학생 $ 10)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8월 31일(월)까지 등록을 해야 한다.
https://forms.gle/VaE6RDNhYLXbkXtp8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pdf/108.pdf
자세한 내용은 신태훈 선교사(전화 : 201-560-2861, gum@gumnet.org)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