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 Chances는 2018 Give Chances Christmas Concert를 8일(토) 오후 4시에 Fort Lee, NJ에 있는 베다니감리교회에서 개최했다. 어린이들과 학부형들이 예배당을 꽉 채운 가운데 시작된 콘서트는 한국어와 영어, 스패니쉬 등 3개국어로 진행되었다.
사무국장 김성봉 박사의 인사, 소개 영상 상영,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장 수여, 초청 연주, 방과후 학교 학생들의 발표, 어린이 합창단의 연주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연주회의 막을 연 초청 연주자 주은비(Rachael) 양과 비즌(Chloe) 양은 맨해튼에 있는 Gospel Centered Church를 담임하고 있는 주진규(Jimmy) 목사와 에스더 사모의 딸들이다. 은비 양은 Beacon High School(16세) 11학년에, 비즌 양(13세)은 Geneva School 8학년에 재학 중이다. 둘 다 Interschool Orchstra에 속해 있다.
Give Chances는 "우리 사회의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이 잠재력을 발현하고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특히, Give Chances의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은 경제적인 이유로 더 좋은 교육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무료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조이풀 어린이 합창단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이웃과 나누고 봉사하며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Give Chances에 관한 문의는 전화 201-266-0726 이나 이메일 info@givechances.org 로 하면 된다.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