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섯 차례의 합심 기도를 했다. 같이 찬양하고, 나눈 기도 제목을 가지고 합심하여 통성으로 같이 기도하고, 대표자가 마감 기도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영적 대각성과 개혁과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을 위하여" 네 차례를 중점적으로 기도하고 또 기도했다. 정일권 장로(시온제일교회), 송호민 목사, 김승이 장로(오늘의목양교회), 원도연 목사가 차례로 마감 기도를 했다. 다섯 번째 기도는 참석자 자신들을 위한 기도였다. 각자의 마음에 담고 있는 기도의 제목들을 가지고 간절히 기도했다. 마감 기도는 김호진 장로(필그림선교교회)가 했다.
축도는 이영만 목사(ICPM, 국제크리스천기도운동)가 했다.
'뉴저지연합기도운동'의 한 관계자는 "뉴저지에서 시작된 연합기도운동이 뉴욕, 필라델피아, 워싱턴 등지에서도 곧 시작될 것 알고 있다. 연합기도운동이 한인사회에 널리 확산되기를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복음뉴스는 '뉴저지연합기도운동' 10번 째 기도회의 모습 전체를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갖는 '뉴저지연합기도운동' 기도회는 3월 말까지는 시온제일교회에서 갖고, 4월부터 6월 말까지는 한성개혁교회에서 갖는다.
시온제일교회는 67 S Prospect Ave., Hackensack, NJ 07601 에, 한성개혁교회는 168 Lexington Ave., Creskill, NJ 07626 에 위치하고 있다.
'뉴저지연합기도운동'에 관한 문의는 장동신 목사(201-787-1422, 필리핀에서 단기 선교중, 3월 23일 귀환 예정)나 송호민 목사(201-725-4117)에게 하면 된다.
구글 포토로 더 많은 사진 보기
아래의 구를 포토 링크를 클릭하시면, 많은 다양과 사진과 이미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즈가 큰 사진으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IA4mRqAWXOcuBzqw1
김동욱 기자ⓒ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