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교협(회장 문석호 목사)은 라흥채 목사(뉴욕제자들교회)를 강사로 초청하여 "코비드 19, 절망의 시대에 하나님이 주시는 메시지"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6월 24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뉴욕효신장로교회에서 열린 이 날의 세미나에는 50여 명이 참석하여 라 목사의 강의에 귀를 기울였다. 통상 30명 정도가 참석했던 예전의 세미나에 비하여 참석자의 수가 제법 많았던 세미나였다.
세미나는 한기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김봉규 목사가 인도한 경배와 찬양, 기원, 찬송 "우리를 죄에서 구하시려", 김희숙 목사의 기도, 이춘범 장로의 성경 봉독, 성음크로마하프단(단장 김사라 목사)의 특별 연주, 문석호 목사의 강사 소개 및 인사, 라흥채 목사의 강의, 박시훈 목사의 광고, 찬송 "주가 맡긴 모든 역사", 뉴욕목사회장 김진화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세미나의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highlight&wr_id=3149
아래의 구글 포토 앨범 링크를 클릭하면, 복음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진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진 위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확대된 사진으로 볼 수도 있다.
https://photos.app.goo.gl/S8bde81GmsZGpRHPA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