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나 전도 대회 제2차 준비 기도회가 24일(목) 오후 7시에 한성개혁교회(담임 송호민 목사)에서 열렸다.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 제19차 기도회를 겸한 호산나 전도 대회 제2차 준비 기도회는 장동신 목사의 인도로 진행되었다.
장동신 목사(오늘의목양교회), 권광희 목사(주은혜교회), 원도연 목사(시온제일교회)가 힘차게 찬양을 인도했다.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을 위해 통성으로 기도한 후에, 김종국 목사(뉴저지 교협 전회장, 새언약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마가복음 8장 27-38절을 본문으로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뉴저지 교협이 호산나 전도 대회를 개최하는 이유는, 우리들이 고백하는 것처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시는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고백이 나오게 하기 위해서이다. 예수님 당시의 사람들은 예수님으로부터 직접 복음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이 누구신 줄을 몰랐다. 뉴저지 지역의 250 이상의 교회들이 아직 주님이 누구신지 모르는, 복음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전해야 한다.
교회들이 세상으로부터 욕을 먹는다. 우리가 고백처럼 살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고백처럼 살아야 한다. 자기 자신을 부인하고, 주님께서 걸으셨던 십자가의 길을 우리가 걸어야 한다. 우리가 걷는 길을 보고, 우리가 사는 모습을 보고, 아직 믿지 않는 사람들이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고백할 수 있게 해야 하고, 그렇게 살게 해야 한다.
금년의 호산나 전도 대회가 이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힘써 기도로 준비하자"는 요지의 말씀을 전했다.
모두 네 차례의 합심 기도가 이어졌다. 영적 대각성과 개혁을 위하여, 호산나 전도 대회를 위하여 기도했다. 영적 대각성과 개혁을 위한 기도의 마무리 기도는 박성길 장로(주님의은혜교회)가, 호산나 전도 대회를 위한 기도의 마무리 기도는 김상웅 목사(뉴저지예손교회, 뉴저지 교협 서기), 최봉호 장로(뉴저지동산교회, 뉴저지 교협 회계), 최관해 장로(오늘의목양교회)가 했다.
광고는 장동신 목사가, 마침 기도와 축도는 윤명호 목사(뉴저지 교협 회장, 뉴저지동산교회)가 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호산나 전도 대회 제2차 준비 기도회 겸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 제19차 기도회" 모습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gospel_tv&wr_id=77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김종국 목사의 설교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를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https://www.bogeumnews.com/gnu5/bbs/board.php?bo_table=sermon&wr_id=1030
뉴저지 교협은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과 함께 호산나 전도 대회 준비 기도회를 갖고 있다. 5월 31일(목)의 제3차 준비 기도회도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과 함께 갖는다. 5월 31일 기도회의 설교는 뉴저지 교협이 담당한다. 또한 4차례의 합심 기도 중 3차례를 호산나 전도 대회를 위하여 기도하며, 마무리 기도도 뉴저지 교협이 담담한다.
호산나 전도 대회 준비 기도회를 겸하여 열리는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 기도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한성개혁교회에서 열린다.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에 대한 문의는 장동신 목사(전화 : 201-787-1422)에게 하면 된다.
한성개혁교회(담임 송호민 목사)
HanSung Reformed Church
168 Lexington Ave., Creskill, NJ 07626
전화 : 201-725-4117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