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교협 선거관리위원회는 12월 9일(금) 회원 교회들에 "제 49회기 회장 선거를 위한 임시 총회 선거 부정 사례 신고에 대한 안내" 공문을 발송했다.
뉴욕교협 선관위가 회원 교회들에 이메일로 발송한 공문은 다음과 같다.
발신: 뉴욕교협선거관리위원회
수신: 뉴욕교협회원교회
지난 12월 7일 실시된 선거 이후 본 선거 관리 위원회는 부정 선거 신고를 받습니다. 이는 공정한 선거에 대한 시시비비를 가리며 무엇보다 근거 없는 가짜 뉴스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누구든지 이번 선거에 대한 의혹이나 부정 사례를 인지하고 계신다면 기탄없이 신고를 바랍니다.
1. 신고자는 실명으로 확실한 증거 자료와 사실 중심으로 신고 하여 주십시오.
2. 신고는 위원장 이만호 목사의 E-mail주소 (usfg@hotmail.com) 혹은 교협 주소로 ‘선거 관리 위원장’ 앞으로 보내 주십시오.
3. 마감은 2022년 12월 20일입니다.
4. 접수된 사항은 본 위원회에서 면밀히 조사하여 지위를 막론하고 엄중하게 처리하겠습니다.
5. 본 위원회를 통하지 않는 사례와 유언비어 및 문자화 된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6. 본 위원회는 접수마감 이후 모든 사항에 대해 공개 답변 및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7. 제시된 접수 증거자료는 훽트(FACT)와 사실확인을 한후 교협법과 원칙을 근거로 해당 위원회와 적법한 절차를 밟아 처리하겠습니다.
교협은 거룩한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기관이 되도록 우리 모두 협력하고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48회기 선거관리위원장 대행
49회기 선거관리위원장 이 만 호 목사
48회기 선관위 서기 김 정 길 목사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