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NEW YORK(대표 한은경)은 GOODTV 창사 25주년, GOODTV 뉴욕지사 설립 4주년을 맞아 '부동산 투자'에 관한 이민생활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이민생활을 하면서 겪게 된 부동산 투자의 성공, 실패, 실패 극복의 체험을 소재로 한 글을 대상으로 한다.
GOODTV NEW YORK 한은경 대표는 "금번 공모전의 취지는 부동산에 관한 건전한 지식을 미주 한인사회에 전달하고 은퇴후 안정된 삶과 재정적 자유(Financial Freedom)를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내에 거주하는 한인이라면 성별이나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마감 시간은 미 동부 시간 기준으로 2022년 10월 31일(월) 오후 5시이다.
글의 분량은 레터 싸이즈 용지 10매 내외이다. 글자 싸이즈는 10 포인트, 글 간격은 160%(한글)이다. 워드 또는 아래아 한글로 작성하면 된다.
원고는 goodtvny2022@gmail.com으로 마감 시간 안에 송부하면 된다. 원고에는 응모자 이름, 주소, 전화 번호, 출석 교회를 명기핼야 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 10,000과 상패가, 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 3,000씩과 상패가, 준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 2,000씩과 상패가, 장려상 5명에게는 상금 $ 1,000씩과 상패가 수여된다.
수상자 명단은 2022년 11월 초에 GOODTV NEW YORK 웹싸이트(goodtvny.com)와 뉴욕일보 지면을 통하여 발표하고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시상식 일정과 장소는 추후에 공지할 예정이며 수상작의 모든 저작권은 GOODTV 기독교 방송이 갖게 된다.
금번 공모전은 Global Leadership Foundation, Property Owner's Club, 뉴욕일보가 특별 후원한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goodtvny2022@gmail.com으로 하면 된다.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