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디옥 교회 사랑부 10주년 부흥 성회가 11일(주일)에 필라안디옥교회(담임 호성기 목사)에서 있었다.
안디옥 교회 사랑부는 발달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부서이다. 필라안디옥교회의 비젼중 하나인 OICC(One In Christ Church)에 따라 장애를 초월한 하나됨을 실천하고 낮은 자들을 사랑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섬김을 따르는 부서로 2007년에 시작되었다.
이번 부흥성회의 강사는 조현철 목사였다. 조 목사는 미주 한인 최초의 뇌병변 장애를 가진 목사이다. 아이들을 위한 5분 설교 시간에는 바다, 조수원 두 학생이 영어와 한국어로 복음을 전했다.
토요일과 주일, 이틀 동안의 집회 동안 조 목사는 "형통"(토요일), "최고의 은혜"(주일 1부), "예배가 되는 삶"(주일 3부)을 주제로 사랑부에 속한 교사와 학부형들 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전했다.
금년으로 10년 째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필라안디옥교회 사랑부는 장애우와 교사의 일대일 배치 사역을 한다. 사랑부를 맡고 있는 교사들은 차세대 교육부 각 부서별 예배에 참석하며, 사랑부 아이들이 예배 시간과 공과공부 시간에 비장애인 친구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교제할 수 있도록 섬기고 있다. 학부모 모임을 통해서는 학부모들의 삶과 기도제목을 나누며, 새롭게 섬기기 시작하는 교사들을 위한 신입교사 교육을 통해 장애우와 가족들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랑부 사역에 대한 비젼을 나누고 있다.
사랑부는 주일 오전 11시에 본당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주일 오전 10시 30분에 사랑부실에서 교사 기도 모임을 갖는다.
문의는 필라안디옥교회 사랑부 전화 610-828-6760, 이메일 annachoi412@yahoo.com 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