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밝히는 소울 가스펠의 밤 — ‘Merry & Happy Concert’ 열린다
작성자 정보
- 복음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소울 가스펠 팀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Praise Ground Choir)’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콘서트 ‘Merry & Happy Concert’를 개최한다. 공연은 12월 27일(토) 오후 7시 30분에 Hackensack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진행된다.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는 그동안 McDonald Gospel Festival, Move On Up, It's OK with Jesus 등 다양한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보컬 하모니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의 활동을 집약한 연말 대표 무대로 기대를 모은다.
“금번 콘서트는 ‘가면서 전하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공연이다. 세상의 무대 한가운데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공연 형식은 일반 콘서트의 모습을 취하지만 그 안에는 분명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Who’s Your One’이라는 질문을 관객에게 건네며, 각자가 마음에 품어야 할 ‘한 사람’을 떠올리고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프레이즈 그라운드 콰이어는 음악적 예술성, 소울 가스펠의 본질, 복음의 메시지 등 세 가지를 조화롭게 담아낸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기를 소망한다.
금번 공연에서는 ‘Joy to the World’, ‘Feliz Navidad’, ‘O Holy Night’ 등의 소울풀한 캐럴과, ‘Oh Happy Day’, ‘Center of My Joy’, ‘Total Praise’ 등 정통 흑인 영가(Gospel)의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세대와 문화를 초월한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의 감동을 나누고자 한다.“고 조덕우 단장은 말한다.
금번 공연은 필그림선교교회가 주최하고, 필그림선교교회 국내 선교위원회가 후원한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thepraiseground@gmail.com 또는 201-755-0222로 하면 된다.
SNS: Instagram @thepraiseground
ⓒ 복음뉴스(BogEum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