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nothing' 일 때 '엘로힘' 하나님께서 역사 - 최혁 목사 초청 말씀 사경회 첫째 날

'I am nothing' 일 때 '엘로힘' 하나님께서 역사 - 최혁 목사 초청 말씀 사경회 첫째 날

복음뉴스 0 06.11 16:55

'뉴욕, 뉴저지교회엽합회'가 주최하는 최혁 목사 초청 말씀 사경회가 6월 10일(월) 오후 7시 30분에 뉴저지성도교회(담임 허상회 목사)에서 시작되었다.


첫날 집회는 김희복 목사의 인도로 진행되었다.


경배와 찬양, 최윤경 목사의 기도, 성경 봉독, 월드두나미스선교합창단의 특송, 강사 소개, 설교, 이광선 찬양 사역자의 헌금송, 유윤섭 목사의 헌금 기도, 찬송 '만복의 근원 하나님', 임영건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사 최혁 목사(LA 주안에교회 담임)는 인도자가 봉독한 창세기 1장 1절을 본문으로 '엘로힘(1)'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최혁 목사는 "엘로힘 하나님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하나님이시다. 아브라함과 사라가 자식을 가질 수 없는 절망적인 상황이었을 때, 모세가 광야에 내몰려 처가살이를 하며 목숨을 부지하고 있었을 때, 그들에게 나타나셔서 역사하셨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힘으로 뭔가를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을 때는, 'I am something.'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는, 엘로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다가오지 않으신다. 우리 자신의 힘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을 때, 'I am nothing.' 이라는 처절한 고백이 있을 때, 우리에게 다가 오셔서 역사하신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다가오셔서 일하실 수 있도록 자리를 내어 드려야 한다. I am something. 이 아니라 I am nothing. 이 되어야 한다."는 요지의 말씀을 전했다.


최혁 목사 초청 말씀 사경회는 6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열린다.


'여호와를 알라' 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는 금번 말씀 사경회의 일정은 다음과 같다.


뉴저지 성도교회

6월 10일(월) 오후 7시 30분

6월 11일(화) 오전 10시, 오후 7시 30분 

  

뉴욕 선한목자교회

6월 12일(수) 오후 7시 30분

6월 13일(목) 오전 10시, 오후 7시 30분


     [관련 동영상] https://www.bogeumnews.com/gnu53/bbs/board.php?bo_table=movie&wr_id=150 


     [관련 사진] https://photos.app.goo.gl/dExgWksWJCT4mDH99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