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한인은퇴목사회(회장 하사무엘 목사)는 10월 정기 모임을 5일(목) 오전 11시에 뉴저지영광장로교회 교육관에서 가졌다.
예배는 서기 김선량 목사가 인도했다.
기원, 신앙 고백, 총무 조영길 목사의 기도, 찬송 '옳은 길 따르라', 성경 봉독, 은목회 찬양대의 찬양, 설교, 헌금, 헌금 기도, 광고, 찬송 '주 사랑하는 자', 부회장 장석진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장 하사무엘 목사는 잠언 10장 27절을 본문으로 '장수하는 비결'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하사무엘 목사는 "수명이 많이 늘었다. 몇 년 전에 발표된 바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평균 수명이 82세라고 한다. 요즘 사람들의 최대 관심사는 건강이다. 몸에 좋다고 하는 온갖 약들을 복용하고 있다. 성경은 여호와를 경외해야 장수한다고 말씀하고 있다. 우리가 몸에 좋다고 하는 음식이나 약을 먹어야 건강한 것이 아니고, 여호와를 경외해야,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장수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우리 은목회원들은 인생의 말년을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설 날이 멀지 않은 사람들이다. 믿음과 사랑이 중요하지만, 천국 소망이 없으면 그것은 허당이다. 천국에 입성할 날을 기다리며, 인생의 말년을 하나님께 더욱 충성하는 삶을 살아가는 모든 회원들이 되기 바란다" 고 설교했다.
예배 후에는 10월에 생일을 맞은(는) 이은수 목사(1일), 장석진 목사(11일), 정창수 목사(26일), 이기석 목사(30일)와 결혼 기념일을 맞은(는) 김정자 사모(3일), 안병호 목사(22일), 이은수 목사(23일), 양부환 목사(25일)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트리에 있는 CVS 약국에 근무하는 오예은 약사(오종민 목사의 딸)가 동료 약사와 함께 뉴저지한인은퇴목사회 10월 월례 모임이 열리는 뉴저지영광장로교회 교육관을 찾아, 참석자들에 무료 독감 접종을 해 주었다.
뉴저지한인은퇴목사회 11월 월례 모임은 10일(목) 오전 11시에 뉴저지영광장로교회 교육관에서 열린다. 뉴저지영광장로교회는 42 Court St., Hackensack, NJ 07601 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973-342-6358 / 201-364-8075
[관련 사진] https://photos.app.goo.gl/2hmhjtT7CvJ27yon6
[관련 동영상] https://www.bogeumnews.com/gnu53/bbs/board.php?bo_table=movie&wr_id=100
[관련 뉴욕일보 기사] http://www.bogeumnews.com/gnu53/bbs/board.php?bo_table=nyilbo&wr_id=135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