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복음개혁신학대학(총장 김득해 목사)은 2023학년도 가을 학기 개강 예배를 8월 24일(목) 오후 1시에 새로움교회(담임 이영만 목사, 동사 박성양 목사)에서 드렸다.
교직원들과 재학생 및 신입생들이 함께 드린 개강 예배는 남미경 목사가 인도했다.
예배의 부름, 신앙 고백, 찬양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강로렌 학우의 기도, 성경 봉독, 주정배 학우의 특송, 설교, 찬송 '온 세상 위하여', 부총장 김희건 목사의 축도, 총장 김득해 목사의 인사, 이승종 목사에 대한 고문 위촉패 증정, 이사장 Joshua Park 장로의 한국 Kings College Global과의 MOU 관련 설명, 교무처장 김에스더 목사의 광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양택 목사는 창세기 4장 4-10절을 본문으로 '형의 눈물'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임 목사는 본문의 말씀을 상담학적인 관점에서 살핀 설교를 했다.
총장 김득해 목사는 "지금껏 학장으로 수고해 오신 김희건 목사님을 부총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히고, "많은 신학교들이 문을 닫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9명의 신입생들이 이번 학기에 입학하게 됐다"고 소개하고, "금번 학기에 들어온 신입생들은 모두 재학생들의 권유와 추천으로 들어왔다"며 재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총장 김득해 목사와 이사장 Joshua Park 장로는 "이승종 목사(세계선교대회 대표의장)를 국제복음개혁신학대학의 고문으로 모시기로 했다"며 위촉패를 증정했다.
이사장 Joshua Park 장로는 "한국에 있는 Kings College Global과 MOU를 체결했다"며 "이제 한국에 있는 Kings College Global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도 Canada Christian College의 학위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제복음개혁신학대학은 2023학년도 가을 학기 개강 기념 특강을 실시했다. 강사는 이승종 목사였다.
이승종 목사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번 밖에 없는 삶, 사명자의 자세"라는 주제로, '만남, 관계성, 공동체'라는 주제로 공개 특강을 했다.
[편집자 주 : 이승종 목사의 특강 관련 기사는 별도로 다둘 예정이다.]
[관련 영상] http://www.bogeumnews.com/gnu53/bbs/board.php?bo_table=movie&wr_id=85
[관련 사진] https://photos.app.goo.gl/PKXbZ53q8DeHLuJe6
[관련 뉴욕일보 기사] http://www.bogeumnews.com/gnu53/bbs/board.php?bo_table=nyilbo&wr_id=117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