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한인목사회(회장 김종국 목사)가 후원하는 제21회 둘로스 경배와찬양 집회가 5월 30일(목) 오후 8시에 뉴저지우리교회(담임 오종민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찬양 집회는 오는 6월에 열릴 도미니카 선교 집회를 위한 찬양 집회와 기도회로 열린다.
제21회 둘로스 경배와찬양 집회를 앞두고 뉴저지한인목사회장 김종국 목사는 "6월 10일부터 15일까지 도미니카 산티아고 지역에서 '와 보라!' 는 주제로 선교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이 주님 앞에 돌아오고 이미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 다시 한번 믿음의 고백을 주님께 드리는 귀한 역사의 자리가 되기를 소망하며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특별히 뉴저지한인목사회 후원으로 2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둘로스 경배와찬양 목요 집회가 5월 30일(목) 오후 8시에 뉴저지우리교회에서 열린다. 이 시간에는 특별히 도미니카 선교를 위해 합심하여 목사님들과 기도 하기를 소원해서 여러분을 초대한다.
여러가지 교회 사역들로 인하여 바쁘시겠지만 함께 참석하여 기도해 주시면 큰 힘과 도움이 되겠다. 뉴저지 지역과 도미니카 지역에 새로운 은혜의 바람이 불어 오기를 함께 기도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회원 목사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둘로스 경배와찬양 집회는 매월 마지막 목요일 오후 8시에 뉴저지우리교회에서 열린다. 목회자들 뿐만 아니라, 찬양하고 기도하기를 원하는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
뉴저지우리교회는 229 Terrace Ave., Hasbrouck Heights, NJ 07604에 위치하고 있다. 집회에 관한 문의는 전화 201-638-1627로 하면 된다.
[관련 뉴욕일보 기사] https://www.bogeumnews.com/gnu53/bbs/board.php?bo_table=nyilbo&wr_id=182
김동욱 기자 ⓒ 복음뉴스(BogEu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