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간절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조동천 선교사 1 2023.06.02 10:31

[아주 급한 기도 Urgent Prayer] 


위암수술을 위한 아주 급한기도(Very Urgent Prayer for Gastric Cancer Surgery) 후원교회 온성도들과 전세계 지구촌에서 사역을 감당하시는 선교의 동지 동역자 여러분! 주안에서 평안하셨지요? 이 부족한 종이 갑작스럽게 발병한 ‘위암’이라는 암세포를 발견하여 항암치료와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술을 위해서 수술로 많은 수술비용도 잘해결 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디. 인간적으로 패자와 같은 사람도 사용해 주시는 주님께서는 어떤 상황속에서도 주님께만 영광돌리는 삶을 살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자로 쓰임받아 사용하시던 이 종은 지금까지 15년동안 감당해오던 캄보디아 어깨동무 장애인 선교단 사역을 앞만보고 주님만 의지하며 달려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닦져온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중단 되었던 ‘해외장애인선교’’를 잘 새롭게 정리하는 마음으로 새롭게 정리하여 파송받던 그날처럼 초심으로 돌아가서 ‘해외장애인선교’ 인 캄보디아 어깨동무 장애인 선교단 사역을 새롭게 재출발하기 위해서 지난 3월달에 미국에 입국하여서 3월과 5월에 두자녀들 결혼식을 위해서 미국에 입국해서 그동안 위에 검은 점막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너무 많아서 생긴 '장상피화생'이 너무나 심해서 6개월마다 위장내시경을 받으라고 말씀하셨는데 캄보디아 선교지에 있다가 보니 2년만에 지난 4월 4일(화)에 대장과 위내시경을 끝내고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뉴저지부터 자동차로 출발하여 달리는 자동차와 함께 동고동락하며(同苦同樂) 먹고, 자며, 노상 주차장에서 노숙(露宿)과 차숙(차박)을 반복하며 길위에서 동가숙서가식(東家宿西家食)하면서 오늘은 이 교회, 내일은 저 교회를 정처없이 교회들마다 찾아다니며 ‘성전뜰과 성전 땅밟기사역’과 ‘해외장애인 선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전하는 사역을 감당하며 찾아가는 교회마다 성전 뜰과 성전 땅을 밟고 여리고 성을 도는 마음으로 기도드리며 북미주 4,700여개의 한인교회들을 향하여 달리며 직접 찾아가서 땅을 밟고 기도는 땅밟기사역은 계속해서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시는 그날까지 ‘2023년 제10차 북미주자동차대륙횡단선교보고 (10th The North America Cross Country Transcontinental Mission Report of 2023)’를 위해서 출발했습니다. 


길위에서 지난 4월20일 목요일 결혼 38주년 기념일날 듣게 된 위암이라는 단어가 맑은 하늘에 날벼락처럼 뜻밖에도, 청천벽력같은(靑天霹靂, like a bolt out of the blue) 소식을 듣고 한동안 힘이 없이 무기력해지며 아무말도 못하고 주저앉을 수 밖에 없어지면서 옆에 있는 아내 조은주 선교사에게 제일 먼저 미안한 마음이 스쳐갑니다. 지난 38년동안 살아오면서 이무 말없이, 아무 불평 한번없이 무슨일이든지 내옆에서 기도로 지원했던 아내 조은주 선교사에게 너무나 미안합니다. 앞으로도 ‘해외장애인선교’를 잘감당하려고 기도하며 재정비하고 이제 코로나-19도 다끝나가고 그동안 중단되었던 ‘해외장애인선교’를 목숨을 걸고 ‘죽으면 죽으리라’라는 사명을 갖고 그동안 14년동안 감당해오던 ‘세계어깨동무장애인선교단 사역을 재정비하고 더욱더 멋지게 감당하려고 또 다시 출발했습니다만, 이 모든 진행하려던 모든 선교일정 스케줄을 취소하고 치료를 위해서 뉴저지로 돌아와서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몇일전 미국동부 뉴저지잉글우드 병원에서 자세하게 조직검사, 피검사, CT촬영과 종합적으로 정밀하게 Pet Scan for Prostate Cancer Screening, Ultra Sound 검사결과 위암판정을 받았으나 몇기인지는 두가지 검사가 끝나고 항암치료부터 시작하며 어떤 방향을 보고 전절제와 부분절재 수술을 집도하게 될지는 수술을 담당하실 의사와 의논하여서 수술을 진행하게 될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인도하시면 한국으로 들어가서 전세계에서 위암수술 완치률이 98%로 알려져서 미국 보다 한국이 위암수술받는것이 좋다고 하셔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수술과정을 위해서 그동안 협력해주신 후원교회 온성도들과 선교의 동지 동역자들의 기도가 간절하게 필요한 시간입니다. 


갑작스럽게 준비되지않은 위암이 발생하여서 많은 수술비용이 들지만 미국이든, 한국이든지 모든것이 잘해결 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리며 현재 저희는 미국과 한국에 의료보험이 없어서 막상 한국에서 위암수술을 받으려하니 갑자기 병원비 문제로 수술진행이 지연되어서 한주일 한주일 지나가게 되어서 마음적으로 힘이듭니다. 하루속히 좋은 쪽으로 미국이든, 한국이든 결정이 되어서 수술에 진행되도록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해결이 되어야 수술이 진행이 될수 있도록 급하게 이렇게(Urgent)로 기도부탁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전세계 지구촌에서 살아가시는 선교의 동지 동역자 여러분들의 후원이 간절하게 필요한 시간입니다. 제가 소속되어있는 GMS 세계선교회 본부에서 온 내용을 올려놓았습니다. “조동천 선교사님은 GMS 보험에 가입되지 않아서, GMS의 지원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미국내에서 선교단체 네트워크를 통해서 필요한 병원과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희 조동천 조은주 선교사는 지금까지 15년동안 주파송교회 없이 협력해주시는 협력선교사로서 아니 지비량 선교사로 사역을 감당해왔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시간부터는 육신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서 전세계 교회마다 선교의 동지 동역자들에게 이부족한 종의 위암수술을 위해서 간절하고 절실한 도움이 필요해서 모금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이 모든 과정을 한국에서 치료받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위암수술은 미국 보다 한국이 의학적으로 월등하며 수술후 완치률도 98%라고 많은 분들이 말씀하셔서 한국에서 수술 받기로 결정하고나니, 따르는 치료비가 간절하게 필요하여 섬기시는 교회마다 온성도들이 함께 기도하며 후원에 참여하여 주시면 캄보디아 어깨동무 장애인 선교단 조동천 선교사가 새롭게 건강을 되찾아서 다시 한번 더 사용할수 있는 연장과 도구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많은 성도들 각자가 십시일반(十匙一飯)으로 여러 사람이 조금씩 힘과 기도를 드리면 한생명을 살릴수가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이때에 돕는 일에 참여하시면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어느 누구를 통해서라고 일하시며 한생명살리실것을 믿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간절하게 기도부탁드립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 41장 10절, KRV)


So do not fear, for I am with you; do not be dismayed, for I am your God. I will strengthen you and help you; I will uphold you with my righteous right hand.(Isaiah 41:10, NIV New International Version)


주님, 

살려주세요. 

더 일하고 싶습니다.

더 뛰고 달리고 싶습니다.


Oh 

Lord

Help me.

I would like to work more

I want to run and run more.


아니 

해외장애인들을 위해서

건강한 몸으로 해외장애인선교 

지금 보다 더 멋지게 감당하고 싶습니다.


For 

Overseas disabled people

Overseas missionary work for the disabled with a healthy body

I want to handle it better than I do now.


미국 USA>Zelle

BANK OF AMERICA 

Daniel Cho 201-774-7774


한국 KOREA> 은행

WON 우리은행 1002-241-929514

예금주 : S2S 조동천 / 조은주


ⓒ 복음뉴스(BogEumNews.Com) 

Comments

복음뉴스 2023.06.27 21:09
[편집자 주] 조동천 선교사가 2023년 6월 27일에 보내온 소식입니다.

할렐루야 아멘 선교의 동지이시며 기도의 동역자님들께서 지금까지 우리 주님의 십자가의 피묻은 손으로 만져주시고 전폭적으로 폭풍처럼 중보기도해주셔서 주 안에서 내 영혼이 새롭게 새생명으로 다시 태어나 이전 것은 지나가고 또 다시 새롭게 태어난 삶이(Born Again)되어서 먼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2023년 6월 20일 화요일 7시 55분에 시작해서 12시 55분에 장장 5시간이라는 긴시간 수술을 집도하신 군포G샘병원 김창현 과장님과 수술에 참여하신 의료스탬들에게 감사드리며 5시간에 걸쳐서 수술은 아주 아주 잘끝났다고 말씀하셨으며 앞으로 항암치료는 1년 6개월이상 치료받아야하며 3주 동안 병원에서 입원해서 경과를 더 지켜보고 결정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교의 동지이시며 기도의 동역자님들께서 기도해주셔서 조동천 선교사의 위암절제수술이 잘되었고 지금은 회복중에 있으며, 또한 계속적인 항암과 약물치료도 앞으로 한 1년에서 1년 6개월동안 치료받아야합니다. 너무나 감사한것은 암이 많이 퍼지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하셨고 빨리 수술 할수 있어서 잘되었다고 하니 주님께서 또 한번 더 살리셔서 오래 사용하시려고 하시는것 같습니다.

이번 6월 30일 금요일에 퇴원해서 안양새중앙교회선교관에서 두달 2개월간 머무르며 항암치료 받게 되어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지금까지 우리 주님의 십자가의 피묻은 손으로 만져주시고 전폭적으로 폭풍처럼 중보기도와 눈물 한방울이 모여서 샛강이 되고, 강물이 되고, 바다물이 되어주신 후원에 무한한 넘치는 사랑과 감사에 감사를 드리며 날마다 숨쉬며 눈을 뜰때마다 건강한 몸으로 아침을 맞이 할수가 있어서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새로운 또 하루를 기쁘고 즐겁게 시작하게 하심도 더욱더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이 기도와 걱정해 주시고 십시일반(十匙一飯) 돕는 마음으로 치료비도 보내 주신 교회와 성도들이 있어서 수술을 잘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위암수술을 통해서 절대로 혼자가 아님도 무한한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더 [긴급수술지원헌금]을 위해서 기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현재 중간 병원비 영수증을 첫음받고 당황스럽게 ₩16.051.291원 이렇게 많이 나올줄을 몰랐습니다. 현실적으로 한국 국적이 아니라는것에 대해서 현실적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한국의료보험부담금 혜택을 전여 1%도 못받아서 마음에 부담감을 많이 느끼며 아직도 시작도 안한 항암치료비와 1년 6개월동안 한국에서 살아야 할 생활비도 현실적으로 부담감이 되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안양과 군포 인근에 있는 무료로 운영하는 선교관을 찾아야하는 현실이며 부족한 병원비를 위해서 계속해서 [긴급수술지원헌금] 재정을 목적으로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긴급수술지원헌금]

미국 USA>Zelle
BANK OF AMERICA
Daniel Cho 201-774-7774

한국 KOREA> 은행
WON 우리은행 1002-241-929514
예금주 : S2S 조동천 / 조은주